CAFE

국내&여행 앨범

6월20일(토)더마구+생명의빛 예수마을

작성자시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8

비가 주르륵 주르륵
오전엔 더마구 탐방
오후에는 유명산휴양림 계곡 폐쇄인지라
설곡리 생명의빛 예수마을로 고고고

물레나물

비가 오니 창밖 풍경이 새롭다

엄마 손맛 맛집

호야꽃송이들

어마어마한 느티나무가 식당을 지키고

설곡리로 간다

계곡 물소리가 힘차다

여름이다
이제 더위를 피해 물 찾아 다녀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찜통더위 이어지던 날
    모처럼 시원한 하루였죠
    참하게 내리는 비 맞으며
    즐거운 주말 여행이었습니다 ^^
  • 작성자나랑 | 작성시간 26.06.21 비는 종일 내렸지만
    우산쓰고 즐기는 여행
    더 기억에 남습니다
    가평 더마구 소나무숲길 설곡리 생명의빛 예수마을 새로운 경험 체험으로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까운 곳이지만 알지 못했던 곳
    함께 보슬비 맞으며
    잘 다녀왔습니다
    또 봬요 나랑님 ^^
  • 작성자행운녀 | 작성시간 26.06.21 다시보니 며칠전 모습이 새록새록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날씨에따라 풍경도 다양하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