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여행 앨범

6월20일(토)생명의빛 예수마을(2)

작성자시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70 목록 댓글 2

가는 길에 미리 내려 잠시 걸어본다
점심에 과식을 해서리...
비도 약해지고
길 옆 계곡물소리 우렁차다
러시아 홍송으로 지은 교회도 돌아보고
베드로 까페에서 시간 쪼개 잠시 쉬어도 본다
흐린 날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푹 쉬시고
또 봬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보리 | 작성시간 26.06.21 우중인데도
    어제의 여행은
    오래남을듯~~
    시연님 덕분에 멋진곳
    다녀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모처럼 시원해서 비가와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