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길에 미리 내려 잠시 걸어본다
점심에 과식을 해서리...
비도 약해지고
길 옆 계곡물소리 우렁차다
러시아 홍송으로 지은 교회도 돌아보고
베드로 까페에서 시간 쪼개 잠시 쉬어도 본다
흐린 날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푹 쉬시고
또 봬요 ^^
다음검색
가는 길에 미리 내려 잠시 걸어본다
점심에 과식을 해서리...
비도 약해지고
길 옆 계곡물소리 우렁차다
러시아 홍송으로 지은 교회도 돌아보고
베드로 까페에서 시간 쪼개 잠시 쉬어도 본다
흐린 날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푹 쉬시고
또 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