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태한배우님 좋아해서 배우님 나오시는 공연 종종 보러다녔는데 팬카페가 있는 걸 이제 알았어요ㅠㅠ혹시 등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미꽉 | 작성시간 26.06.20 제이님 환영합니다^^ 기회가 되면 태한배우님 공연 함께 즐겨요~~등업 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