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첫인사 *

안녕하세요~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태한배우님 좋아해서 배우님 나오시는 공연 종종 보러다녔는데 팬카페가 있는 걸 이제 알았어요ㅠㅠ

혹시 등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미꽉 | 작성시간 26.06.20 제이님 환영합니다^^ 기회가 되면 태한배우님 공연 함께 즐겨요~~등업 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