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배 작성시간 26.06.10 홍시언니 ........대단해유
존경스럽습니다
1박2일.......18.5키로 산길에
대청봉 봉정암 백담사까지
덕분에 보람도 있었겠지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생이 작성시간 26.06.10 멋진 태하할머니 홍시님~~! 화이팅!!!
-
작성자파라다익 작성시간 26.06.10 홍시님 열정과 도전에 찬사를 보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미숙 작성시간 26.06.10 힘든 산행중에도 이렇게 멋진
사진들을 찍으시다니...ㅎ
멋진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청단풍 작성시간 26.06.11 와우~~
홍시님 멋지다
항상 응원할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