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청봉~봉정암~~^^

작성자홍시|작성시간26.06.08|조회수241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배 | 작성시간 26.06.10 홍시언니 ........대단해유
    존경스럽습니다
    1박2일.......18.5키로 산길에
    대청봉 봉정암 백담사까지
    덕분에 보람도 있었겠지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생이 | 작성시간 26.06.10 멋진 태하할머니 홍시님~~! 화이팅!!!
  • 작성자파라다익 | 작성시간 26.06.10 홍시님 열정과 도전에 찬사를 보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미숙 | 작성시간 26.06.10 힘든 산행중에도 이렇게 멋진
    사진들을 찍으시다니...ㅎ
    멋진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청단풍 | 작성시간 26.06.11 와우~~
    홍시님 멋지다
    항상 응원할게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