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8일 설악산 대청봉과 봉정암

작성자민배|작성시간26.06.09|조회수12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 풀잎님
    항상 이렇게 옆에서 힘을 복돋아 주네요
    그래서 힘이 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ㅎ
  • 작성자파라다익 | 작성시간 26.06.10 대장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 고맙다
    앞으로도 열심히 다니자
  • 작성자올빼미 | 작성시간 26.06.11 즐거웠던 산행...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올뻬미님
    좋은길을 함께해서 아주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