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9일 봉정암에서 오세암 백담사까지

작성자민배|작성시간26.06.09|조회수19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 우리 화요길의 신상품 이미숙님
    좋은길에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참석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대장 | 작성시간 26.06.10 앗 민배님도 힘들 때가 있다구요??
    왠지모를 내적 친밀감이...ㅎ

    늘 앞장서서 수고하시는 모습
    감사합니다!!
    설악 완주,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ㅎ
    그렇다고 친밀감까지나..........
    감격스러운 새대장님의 대청봉 정상 모습을
    새겨봅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빼미 | 작성시간 26.06.11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올빼미님
    함께해서 아주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