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악산 대청봉&백담사

작성자유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19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생이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어요~ 결님
    살다보이.. 별 일을 다하네요.. ㅎㅎㅎ
    고생한 만큼 마음 한 복판에 대청을 콕 박았네요...
  • 작성자풀잎 | 작성시간 26.06.10 힘들었을텐데
    모두 행복한모습들입니다!!
    사진까지 남겨줘서 고맙구요~~
    모두모두 수고하셨읍니다~~
  • 작성자생이 | 작성시간 26.06.10 산행하면서 유진님 힘들어하는 모습 처음 봤습니다. 그것도 하산길을..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든든하게 마음 편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라다익 | 작성시간 26.06.10 개인적으로 정말 힘든 산행 이었어요.
    작년엔 이렇게 힘들지 않았었는데~
    나이 탓인가 ㅎ
    함께한 길벗님 덕분에 무사히 완주할수 있었네요.
    동행한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미숙 | 작성시간 26.06.10 멋진 사진 즐감하며
    먼 길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