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생이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어요~ 결님
살다보이.. 별 일을 다하네요.. ㅎㅎㅎ
고생한 만큼 마음 한 복판에 대청을 콕 박았네요... -
작성자풀잎 작성시간 26.06.10 힘들었을텐데
모두 행복한모습들입니다!!
사진까지 남겨줘서 고맙구요~~
모두모두 수고하셨읍니다~~ -
작성자생이 작성시간 26.06.10 산행하면서 유진님 힘들어하는 모습 처음 봤습니다. 그것도 하산길을..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든든하게 마음 편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라다익 작성시간 26.06.10 개인적으로 정말 힘든 산행 이었어요.
작년엔 이렇게 힘들지 않았었는데~
나이 탓인가 ㅎ
함께한 길벗님 덕분에 무사히 완주할수 있었네요.
동행한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미숙 작성시간 26.06.10 멋진 사진 즐감하며
먼 길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