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해 무애님 농장에서

작성자파라다익|작성시간26.06.11|조회수157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비 | 작성시간 26.06.11 오늘 덕분에 가고픈데도 걷고..
    보고픈 길벗도 만나고
    촌놈 천둥오리도 먹고..ㅎㅎ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자리를 만들어주신 무애님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준비하신 길벗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녁은 굶고...글올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라다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길에서 자주 보입시다~^^
  • 작성자민배 | 작성시간 26.06.11 파라다익 ....
    좋은 고향친구를 두어서 좋겠다.........ㅎ
    덕분에 하루 잘놀고 잘먹고 잘 지내다 왔다
    무애님에게 감사인사 대신 잘 전해주고
    수고했어
  • 답댓글 작성자파라다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미숙 | 작성시간 26.06.12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진 고향을 두어 부러울 뿐...ㅎ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