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밤비 작성시간 26.06.11 오늘 덕분에 가고픈데도 걷고..
보고픈 길벗도 만나고
촌놈 천둥오리도 먹고..ㅎㅎ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자리를 만들어주신 무애님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준비하신 길벗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녁은 굶고...글올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라다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길에서 자주 보입시다~^^ -
작성자민배 작성시간 26.06.11 파라다익 ....
좋은 고향친구를 두어서 좋겠다.........ㅎ
덕분에 하루 잘놀고 잘먹고 잘 지내다 왔다
무애님에게 감사인사 대신 잘 전해주고
수고했어 -
답댓글 작성자파라다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미숙 작성시간 26.06.12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진 고향을 두어 부러울 뿐...ㅎ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