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허굴산과 천불 천탑을 탐하면서~~~♡(26년 6월 16일)

작성자무량|작성시간26.06.16|조회수113 목록 댓글 10

삼거리에서 점심을 곡차와 함께 ❤️즐겼습니다~~~♡
(12시)

⛰️산들머리을 본격적으로 오른다~~~♡(10시 30분)

비비추도 꽃망울을 터뜨렸다~~~♡

산들바다님을 담았습니다~~~♡

은세님을 담았습니다~~~♡

민배님 담았습니다~~~♡

사랑이님 담았습니다~~~♡

파라다익님 담았습니다~~~♡

담원님 담았습니다~~~♡

오름님 담았습니다~~~♡

통천문에서 추억쌓기을 하였습니다~~~♡

산~머슴도 추억쌓기을 하였습니다~~~♡

새대장님을 담았습니다~~~♡

시진님을 담았습니다~~~♡

무아지경님 담았습니다~~~♡

힘자랑 하시는 산우님들~~~♡

오름님 담았습니다~~~♡

노루발풀이 꽃망울을 터뜨렸다~~~♡

천불 천탑에서 소원을 빌었다~~~♡(14시)

달래님과 영업용님께서 새대장님 사오신 콩국을 시원하게 준비해 맛있게 즐겼습니다~~~♡

모두들 흐뭇한 마음으로 부산으로 달려 갑니다~~~♡(15시 30분) 안산과 즐산을 있게 해주신 산신님께 두손모아 감사😊드립니다🙏 ⛰️산머슴@무량@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름님♡
    하산하면서 느티나무 찾아가니 도로변에 당도해
    길섶 그늘밑에서 곡차을 즐기고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민배 | 작성시간 26.06.17 항상 걸음 빠르시고
    항상 앞장서 주시고
    항상 많은 회원들 챙겨주시고 .
    사진도 많이 찍으셨네
    좋은 사진들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민배님♡
    감사합니다~~~♡
    늘 노고가 많으십니다~~~♡
    건강하시고 안산과 즐산을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해 | 작성시간 26.06.17 멋진 사진들 잘 구경하고 갑니다. 선물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해님♡
    맛깔나게 표현하신 산행후기 즐감 하였습니다@
    거제에서 베풀어 주신 답례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