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거리에서 점심을 곡차와 함께 ❤️즐겼습니다~~~♡
(12시)
⛰️산들머리을 본격적으로 오른다~~~♡(10시 30분)
비비추도 꽃망울을 터뜨렸다~~~♡
산들바다님을 담았습니다~~~♡
은세님을 담았습니다~~~♡
민배님 담았습니다~~~♡
사랑이님 담았습니다~~~♡
파라다익님 담았습니다~~~♡
담원님 담았습니다~~~♡
오름님 담았습니다~~~♡
통천문에서 추억쌓기을 하였습니다~~~♡
산~머슴도 추억쌓기을 하였습니다~~~♡
새대장님을 담았습니다~~~♡
시진님을 담았습니다~~~♡
무아지경님 담았습니다~~~♡
힘자랑 하시는 산우님들~~~♡
오름님 담았습니다~~~♡
노루발풀이 꽃망울을 터뜨렸다~~~♡
천불 천탑에서 소원을 빌었다~~~♡(14시)
달래님과 영업용님께서 새대장님 사오신 콩국을 시원하게 준비해 맛있게 즐겼습니다~~~♡
모두들 흐뭇한 마음으로 부산으로 달려 갑니다~~~♡(15시 30분) 안산과 즐산을 있게 해주신 산신님께 두손모아 감사😊드립니다🙏 ⛰️산머슴@무량@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