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예.....
정말 하늘이 좋았습니다 .... 구름이
함깨해서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운 작성시간 26.06.17 바위도 멋지고 하늘도 예쁘고
길안내하랴 사진까지 찍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리 동네 회원이신 고운님
함께해서 아주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해 작성시간 26.06.17 대장님 바로 뒤에 걸어볼 날이... 멋진 풍광 제일 먼저 맞이하는 그 기분 궁금합니다. 리딩해 주심에 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헤님 .....
그 기분 상상도 못하죠
아해님도 곧.......... 그렇게 될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