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상님 께 두손모아 인사를 드렸습니다~~~♡
동네 약수터 옥수로 물병을 채우고 발걸음을 옮겼다^♡^
대나무숲 에서 죽순을 10개 채취했다~~~♡
삽주가 작년에 핀 꽃망울을 허연케 보이면서 자라고 있다^♡^
⛰️산딸기 열매를 10여개 따 먹고 발걸음을 옮겼다~~~♡
전원주택 고즈넉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흰까치 수염도 군락지을 이루며 자라고 있다~~~♡
자귀나무가 이쁜 꽃망울을 터뜨렸다~~~♡
약쑥과 개망초 꽃망울을 담았습니다~~~♡
쥐똥나무도 이쁜 색감을 자랑하고 있다~~~♡
추억쌓기을 하였습니다~~~♡
왕 꼬들배기도 조금만 채취했다~~~♡
돌복숭 열매를 30여개 땄다~~~♡
정자에 자리를 만들어 새참을 즐기고 약쑥을 채취한다^♡^
모기와 전쟁하면서 1000여개 채취하고 발걸음을 놓는다~~~♡
🐎말나리도 자태를 뽐내고 있다~~~♡
동네 약수터 옥수로 물병을 채우고 산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안산과 즐산을 있게 해주신 산신님께 두손모아 감사😊드립니다🙏 산⛰️머슴@무량@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