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산행을 즐긴다~~~♡(26년 6월 14일)

작성자무량|작성시간26.06.14|조회수63 목록 댓글 0

박제상님 께 두손모아 인사를 드렸습니다~~~♡

동네 약수터 옥수로 물병을 채우고 발걸음을 옮겼다^♡^

대나무숲 에서 죽순을 10개 채취했다~~~♡

삽주가 작년에 핀 꽃망울을 허연케 보이면서 자라고 있다^♡^

⛰️산딸기 열매를 10여개 따 먹고 발걸음을 옮겼다~~~♡

전원주택 고즈넉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흰까치 수염도 군락지을 이루며 자라고 있다~~~♡

자귀나무가 이쁜 꽃망울을 터뜨렸다~~~♡

약쑥과 개망초 꽃망울을 담았습니다~~~♡

쥐똥나무도 이쁜 색감을 자랑하고 있다~~~♡

추억쌓기을 하였습니다~~~♡

왕 꼬들배기도 조금만 채취했다~~~♡

돌복숭 열매를 30여개 땄다~~~♡

정자에 자리를 만들어 새참을 즐기고 약쑥을 채취한다^♡^
모기와 전쟁하면서 1000여개 채취하고 발걸음을 놓는다~~~♡

🐎말나리도 자태를 뽐내고 있다~~~♡

동네 약수터 옥수로 물병을 채우고 산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안산과 즐산을 있게 해주신 산신님께 두손모아 감사😊드립니다🙏 산⛰️머슴@무량@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