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오월 초하루 법회^♡^ 통도사와 극락암을 찾았다~~~♡(26년 6월 15일)

작성자무량|작성시간26.06.15|조회수64 목록 댓글 0

무풍 한송로 타박하면서~~~♡

적멸보궁 보탑에 계시는 부처님께 인사를 드렸습니다~~~♡

영축산 독수리봉을 바라보면서 발걸음을 놓는다~~~♡

보경호수에 영축산이 숨어있다~~~♡

보경호수에 살고있는 자라가 가출해서 제 자리로 돌려 보냈다~~~♡

일년 영가등에 아버님이 누락되어 있어 부처님 오신날 수정을 요구했더니 고쳐 놓았다~~~♡

⛰️산채 비빕밥과 시락국으로 공양을 즐겼습니다~~~♡

출세길 거쳐서 되돌아 버스정류장에서 덜컹거리는 시골버스에 몸을 실고 집으로 떠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