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명랑언덕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9.07
반갑습니다. 아까 전에 동위질문도 바로 답해주시고요^^, 제가 동위질문방을 2번으로 들어갔더라구요. 제가 올린 질문을 못찾아서 한 참 찾았는데...더욱이 손발저림 질문 올렸다는 것도 깜박한 거에요..ㅜ.ㅜ. 이제사 생각나서 들어왔네요. 신경과 검사까지 받으셨다니 고생하셨어요. 다행히 치료 받고 많이 좋아지셨다니 저도 치료 잘 받을게요.
답댓글작성자명랑언덕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9.07
제가 수술 전에도 저림증상으로 잠을 잘 못잤기 때문에, 수술 후에 혼동스럽더라구요. 간호사나 의사 쌤들께서 여쭤 보시는데 잘 때만 그런다고 하니 깬 상태에서 그러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셔서요. 저도 전에도 그래서 원래 그런가 보다 했다가 요즘엔 더 심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약을 먹거나 한방치료를 곁들이면 괜찮다니 잘 치료받을게요 고맙습니다.
작성자명랑언덕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9.08
입원했을 때 간호사쌤이 웃으면서 혈액순화개선제 오메가 쓰리 먹어야 되는 거 아녜요? 그러면서 농담하시곤 했는데...오늘 오후엔 산책하고 왔어요. 며칠 전에 일이 많아서 힘들게 무리를 했더니 몸이 안 좋더라구요. 그래서 걷기도 귀찮고 해서 늘어져 있었어요. 퇴원 후 생활습관 다시 반성하면서 정신차려야겠다 싶어요^^
작성자명랑언덕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9.11
병원에서 상담 받고 처방받았습니다. 칼슘수치가 정상에서 좀 낮으니 먹는 거 괜찮다고 우선 1달치 처방해 주셨어요. 먹어보고 괜찮은지, 별 효과없이 지속되는지 확인해 보라고 하셨어요. 조언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