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구슬구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9.24 잘하셨어요. 윤교수님은 여자분이세요. 그래서 상처에 더 신경을 쓰셔요. 그리고 임파선전이가 있는지없는지 잘들여다보시고 잘찾으시고요. 전대에도 유명한교수님들 많지만. 윤교수님도 깨끗하게 깔끔하게 잘하신다고 정평이 나있고요. 이비인후과라서 목관련질환 먼저 보시고 들어가기때문에 그게 참좋은것같았어요. 하루라도 빨리하셔서 임파선전이가 있다해도 적게, 또 임파선전이가 아예 없으면 좋겠지만, 있다해도 완치가능한 암이니까요. 너무걱정마세요. 수술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고요. 그 후에 관리가 중요합니다.참고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 구슬구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9.24 저도 수술까지는 2개월은 기다렸습니다. 앞으로 계속 관리받고하시려면 내분비내과를 먼저 거치셨다 이비인후과로 전과하셨다 수술받고 다시 내분비내과로 오시는게 좋으실겁니다. 일단 예약하셨으니 가셔서 상담하십시오. 화순병원을 가셔도 다시 피검사, 초음파검사받으실껍니다.그리고난뒤에 수술하게될 과를 고르는데, 이비인후과, 내분비외과의 둘중하나를 고르실껍니다. 아무튼 일단 이비인후과 예약을 하셨으면 가셔서... 상담받고 결정하시면됩니다. 너무 급하게 생각지마십시오. 대게 2개월~3개월 기다립니다. 속도가 느린녀석입니다. 따님도 완쾌되실껍니다. 너무걱정마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구슬구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7.30 수술하고나서 안것입니다만, 암의 위치에 따라 이비인후과로 갈지 외과로 보낼지 정해지는듯 합니다. 저는 기도와 가까이 있어서 위험성때문에 이비인후과수술로 빠졌더랬습니다. 그외, 무난한 위치라면 그냥 내분비외과서 수술하는걸로 압니다. 수술후 관리과는 내분비내과에서 하고요. 수술후에 윤태미교수님을 만난건 수술하고 결과들으러가던날 만났고, 그 뒤론 안만났네요. 만나지말자 하시더이다ㅋㅋ 전절제는 해도 전이가 없으면 동위를 안한다는 각병원 쌤들마다 견해가 다르신거구요. 화순전대는 굳이 안하시는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