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부터 수기사단에서 교육받고 있습니다.
어제 60포병대대로 배치 받았다고 하는데,
선임들과 잘 지내야할텐데 여러가지로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맹호부모군1 작성시간 26.06.06 종진어머님 반갑습니다!!!
부모군은 종진이가 60포병에서 건강하게 잘해내리라 믿습니다!!! -
작성자39사 251014 승언맘136기보대대1중대 작성시간 26.06.06 종진어머니 반가워요~~^^
종진군 맹호에서 무탈하게 생활하길
함께 응원합니다!! -
작성자32사 25.6.17. 진하부 60포대 작성시간 26.06.07 60포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부대 분위기도 좋고 생활하는데도 불편함 없다하니
종진군도 건강하게 잘 지낼겁니다~~~ -
작성자37사22,4민재맘(133기보대) 작성시간 26.06.08 종진어머님 반갑습니다.
내일이면 최종자대 60포대 안착이네요
긴시간 고생많았습니다.
종진군 좋은선임, 간부님들과
잘 적응하며 건강하게 복무하길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육훈.26.03.30.형진부.16여단.18전차 작성시간 26.06.08 맹호!!!
종진 어머님 명품 맹호부대에 안착하신걸 축하드립니다.
예전과 다르게 군 문화가 많이 개선 되어서 생활하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훈련 시에는 사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규정, 규칙, 메뉴얼 교육등 근무기강을 세워야 됩니다.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부모님 입장에서도 이해 해주시면서 응원 많이 해주시면 됩니다.
종진이도 무사무탈히 군 생활 잘 적응하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