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들이 지난주 맹호부대 자대안착했습니다.
선배부모님들께 조언.정보 얻고 저도 나중엔 도움이 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맹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논훈/260316/서준모/103기보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반갑습니다^^ 정말 여기서 많은 힘을 얻을 듯합니다^^ 아들 군대 보내놓고 걱정이 많았는데 자대 선임분들도 잘해주신다 하고 안심이 많이 되더라구요^^
앞으로도 모든 아들들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육훈.25.11.3.김건희맘.103기보대대 작성시간 26.06.08 와우 저희 아들과 같은 103기보대라 엄청 반갑습니다.그리고 환영합니다.
-
작성자육훈/260316/서준모/103기보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와^^ 반갑습니다^^
전년도에 입대하셔서 선배님이시네요^^ -
작성자육훈25.03.04.장연맘.화생방대대 작성시간 26.06.08 서준어머님 환영합니다~
자주 오셔서 서준군 이야기도 남겨주시고 정보도 나누며 같이 군바라지 해요~ -
작성자39사 251014 승언맘136기보대대1중대 작성시간 26.06.09 서준어머니 반가워요~~^^
서준군 무탈하고 멋진 맹호생활하길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