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맹호는 영원한 맹호
31사단 신병 교육후 자대 배치 받았습니다
게시글을 읽어볼 수 없어서 답답합니다
등업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맹호부모군1 작성시간 26.06.09 주원어머님 반갑습니다!!!
부모군은 주원이가 우리 맹호에서 건강하게 잘해낼 것을 함께합니다!!! -
작성자37사260224 서윤맘133기보대대 작성시간 26.06.09 반가워요~ 저도 처음에 닉네임 몇번이나 수정했어요^^ 주원군도 군복무 건강하게 잘 하리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육훈.25.11.3.김건희맘.103기보대대 작성시간 26.06.09 어서오세요.주원군 어머니
주원군 자랑스런 맹호아들로써 잘 적응하고 무사히 지낼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
작성자논훈 23.3.27. 유석맘.방공대대 작성시간 26.06.10 주원어머니 반갑습니다.
주원군 1여단본부로 배치되었나보네요.
부모군과 자주 소통하시며 군바라지 나누시다 보면 전역으로 가는 시계가 조금은 빠르게 돌아갈꺼예요. -
작성자육훈25.03.04.장연맘.화생방대대 작성시간 26.06.10 주원어머니 환영합니다~
자주 들어오셔서 주원군 군대 적응 이야기도 남겨주시고 정보도 얻어가면서 같이 군바라지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