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수기사단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등업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논훈 26.05.04 태현부 수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말씀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맹호부모군1 작성시간 26.06.10 태현아버님 반갑습니다!!!
부모군은 태현이가 맹호에서 건강하게 잘해낼 것을 함께합니다!!! -
작성자육훈.26.03.30.형진부.18전차 작성시간 26.06.11 맹호!!!
아버님 안녕하세요.
태현이 명품 맹호부대에 안착 하신걸 축하드립니다.
후반기 교육 없이 논산훈련소에서 바로 수기사로 자대 배치 되었네요.
태현이 더운 날씨에 훈련 받느라 고생 많이 했겠습니다.
군 생활 적응 잘 할수 있도록 아버님이 항상 뒤에서 응원 많이 해주세요^^ -
작성자육훈25.5.12. 이신형모 26여군수지원 작성시간 26.06.11 태현아버님 반갑습니다.
태현군 보충대에서 어느 자대로 갈지 걱정과 기대가득하리라 생각됩니다. 어디를 가던 좋은 선임과 간부님들 도움받아 활기찬 군생활하기를 응원합니다!! -
작성자육훈25.03.04.장연맘.화생방대대 작성시간 26.06.11 태현아버님 환영합니다~
자주 오셔서 태현군 소식도 들려주시고 정보도 얻으며 같이 군바라지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