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수기사단 자대배치 나왔습니다. 다음주 목요일 갑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육훈 260504 황윤서모 수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육훈25.5.12. 이신형모 26여군수지원 작성시간 26.06.19 윤서어머님 반갑습니다
윤서군 더운데 교육 잘받고, 무탈하게 수기사로 오기를 바랍니다. 수기사 어디로 배치 받았는지 나중에 알려주세요. 윤서군의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육훈 260504 윤서모 수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육훈25.03.04.장연맘.화생방대대 작성시간 26.06.19 윤서어머님 환영합니다~
두근두근 긴장하고 올 윤서군 많이 응원해 주세요~
자주 오셔서 윤서군 자대안착소식도 알려주시고 정보 얻으며 같이 군바라지 해보아요~ -
작성자논훈 23.3.27. 유석맘.방공대대 작성시간 26.06.22 윤서어머니 반갑습니다.
윤서군 후반기교육은 어디서 받는걸까요?
https://m.cafe.daum.net/tiger-bumo/PM4W/21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