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부탁드립니다.

작성자육훈 260504 황윤서모 수기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138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어제 수기사단 자대배치 나왔습니다. 다음주 목요일 갑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육훈 260504 황윤서모 수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육훈25.5.12. 이신형모 26여군수지원 | 작성시간 26.06.19 윤서어머님 반갑습니다
    윤서군 더운데 교육 잘받고, 무탈하게 수기사로 오기를 바랍니다. 수기사 어디로 배치 받았는지 나중에 알려주세요. 윤서군의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육훈 260504 윤서모 수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육훈25.03.04.장연맘.화생방대대 | 작성시간 26.06.19 윤서어머님 환영합니다~
    두근두근 긴장하고 올 윤서군 많이 응원해 주세요~
    자주 오셔서 윤서군 자대안착소식도 알려주시고 정보 얻으며 같이 군바라지 해보아요~
  • 작성자논훈 23.3.27. 유석맘.방공대대 | 작성시간 26.06.22 윤서어머니 반갑습니다.
    윤서군 후반기교육은 어디서 받는걸까요?
    https://m.cafe.daum.net/tiger-bumo/PM4W/2176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