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박

작성자법해(마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15

어릴때에 부모님께서 참외랑 수박을 많이 키우셨기 때문에 잘은 못해도 방법은 알기에 올해 5월2일날 종묘상에서 애플 복수박 일반수박 참외모종을 구입하여 심었는데 작황은 그런데로 좋으네요

애플수박

복수박

일반수박

참외도 줄기밑에 많이 달려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법해(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박은 순치기 안했습니다 그냥 원줄기3개만 키웠고 참외는 아들손자 구분없이 서너마디 나오면 그냥 순치기했어요 작년에도 참외 다섯포기 심어 여름내내 따먹다 늦게 풋참외 따서 장아찌 담았어요
  • 작성자전산초 | 작성시간 26.06.21 금년 밭농사 힘들어서 참외 수박 몆개씩심었는데 참외는 보이는대로 순을쳐줘야한다고 동네분이 사정없이 잘라서 아까웠는데 맞는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법해(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참외는 순치기가 중요합니다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 작성시간 26.06.21 수박.참외 건강하게 보이네요
    서너개씩 심어 놓으면 가족 먹거리는 충분하게 먹을수 있더군요
    지도 모종 몇개씩 심겨더니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법해(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부터 관리만 잘하면 외 수박은 우리가족 충분할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