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우리벌 낫 놀이 하는거 한번 찍어 봤습니다. |
장마 철이 곳 가까워지면 일부 채밀을 할 생각입니다.
그전에 보면 꿀을 채밀하지 않고 장마철이 지나고 나면
벌들이 그 많앗던 꿀을 다 먹고 통이 가벼워 젔습니다.
그래서 웃무골은 장마철 되기전에 일부 채밀을 합니다.
웃무골짱 함영수 올림
다음검색
| 요즘 우리벌 낫 놀이 하는거 한번 찍어 봤습니다. |
장마 철이 곳 가까워지면 일부 채밀을 할 생각입니다.
그전에 보면 꿀을 채밀하지 않고 장마철이 지나고 나면
벌들이 그 많앗던 꿀을 다 먹고 통이 가벼워 젔습니다.
그래서 웃무골은 장마철 되기전에 일부 채밀을 합니다.
웃무골짱 함영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