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부족하지만
어제 내린 단비 덕분에
텃밭이 싱그럽네요
활터에 가서
나눔하려구요
플럼코트는 새들이 잔치를 하고
텃밭 샛거리 토마토 도 익어가고
활터에 오중이 조심 ㅎㅎ
참깨 발아율이 ㅠㅠ
자두가 풍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22 new
빨간 열매가 매혹적입니디ㆍ
맛도 일품일것 같습니다.
나눔으로 정도 깊어지고..
활터의
즐거움이 두배가 될듯 합니다.
이밤도 굳나잇~!! -
답댓글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소연양봉(부산) 애조?
앵무새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