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무3차 심고 고추줄3차 자두가 풍년 이네요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9

좀 부족하지만
어제 내린 단비 덕분에
텃밭이 싱그럽네요

활터에 가서
나눔하려구요

플럼코트는 새들이 잔치를 하고

텃밭 샛거리 토마토 도 익어가고

활터에 오중이 조심 ㅎㅎ

참깨 발아율이 ㅠㅠ

자두가 풍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빨간 열매가 매혹적입니디ㆍ
    맛도 일품일것 같습니다.
    나눔으로 정도 깊어지고..
    활터의
    즐거움이 두배가 될듯 합니다.
    이밤도 굳나잇~!!
  • 답댓글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방갑습니다.
    잘게시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박운산(광양.순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소연양봉(부산) 애조?
    앵무새 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