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 한 바퀴

작성자하늘재 (대전)|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4

◎지난 4월 26일 직파한 외대 참깨 (태강)

    장마철 역병만 피하면 되는데.....

◎강낭콩 공짜로 얻는 방법

   수박 참외 공짜로 얻는방법

    서리태 콩 (6월 15일)에  두둑 양쪽에 40CM 간격으로 직파하니

    강낭콩과 서리태에 지장 없어요

    들깨는 6월 15일에 파종하고 7월 14일에 정식하므로

     역시 큰 지장없어요.

◎작년도 흑수박

◎양파 - 언제 수확해야 좋은지 몰라서 비닐만 제거

    저온 창고가 없으니 보관이 문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사랑(창원 산청) | 작성시간 26.06.07 양파른 비닐을 먼저 벗겨서 말려야되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재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고 그 시기를 몰라 일단 비닐 먼저 제거했어요.
    내일 뽑아서 건조 시킬 예정 입니다.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08 양파가 알이 굵네오
    참깨가 아주 잘 크고있군요.
    참깨농사가 생각보다 손이많이가고
    힘든것같아 한번 해보곤 사먹습니다.
    농부의힘든 과정을 생각하면
    비싼게 아니던걸요.
    풍작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 작성시간 26.06.08 참깨 자람세가 아주 좋아 보이네요
    후작 작물까지 생각하는 알뜰농법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