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6일 직파한 외대 참깨 (태강)
장마철 역병만 피하면 되는데.....
◎강낭콩 공짜로 얻는 방법
수박 참외 공짜로 얻는방법
서리태 콩 (6월 15일)에 두둑 양쪽에 40CM 간격으로 직파하니
강낭콩과 서리태에 지장 없어요
들깨는 6월 15일에 파종하고 7월 14일에 정식하므로
역시 큰 지장없어요.
◎작년도 흑수박
◎양파 - 언제 수확해야 좋은지 몰라서 비닐만 제거
저온 창고가 없으니 보관이 문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사랑(창원 산청) 작성시간 26.06.07 양파른 비닐을 먼저 벗겨서 말려야되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재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고 그 시기를 몰라 일단 비닐 먼저 제거했어요.
내일 뽑아서 건조 시킬 예정 입니다.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08 양파가 알이 굵네오
참깨가 아주 잘 크고있군요.
참깨농사가 생각보다 손이많이가고
힘든것같아 한번 해보곤 사먹습니다.
농부의힘든 과정을 생각하면
비싼게 아니던걸요.
풍작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시간 26.06.08 참깨 자람세가 아주 좋아 보이네요
후작 작물까지 생각하는 알뜰농법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