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꽃도 피우고,,,
이제 애풀수박이열리기 시작하네,
울타리 아래 삼지구엽초 모종도 하고
통통한 죽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시간 26.06.10 와~~~
수박이 주렁주렁 👍 👍
오늘도 수고많으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말로) 대전 / 58,개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잘 익은 수박 이면 얼마나 좋을까요,,,ㅎ
-
작성자용인 (천안) 작성시간 26.06.11 수박이 벌써 달려네요
여기는 이제 덩굴뻗어요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17 대추꽃 자세히 볼수있는 기회를 주시는군요.
그냥지나치고 말았는데..함 자세히 봐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