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수확했어요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8

하지를지내고 수미와홍감자를 모셨읍니다
관수가부족해 신경을 썼는데 그래도 생각외로 안심이였읍니다
철판표 홍감자는수확률 만족합니다
수확후~~
예약자 우선이죠!!
배달후남어지 하우스속으로 ~~

감자 육아재배 90%달성!!
농법도 과학이다!!
2년차 육아재배 홧팅!!

■ 감자본포 입니다

^ 위이미지는 홍감자 포기수확량 입니다

옥수수이어짓기 성공율 입니다

오늘의 수왁물

내일 씨감자용으로 본포에 심을계획 입니다

예약박스포장(배달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47 new 무쟈게 고맙고감사혀요
    주신 쬐주 저녁식사와 함께했더니 겁나게 효과가 빠르네요
    이제일어나 비몽사몽중에 답댓드립니다
    고운밤 되세요
  •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작황이 굿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48 new 애궁!!
    응원주심 감사합니다
    고운밤 되세요^♡^~~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홍감자 실하네유~~
    전 씨감자 잘못보관해서 대충 종자라도 할려고 상태나쁜것심었어 수확해보니 엉망이엇어요
    정성것해야결과물도 좋은걸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54 new 응원주심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