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야초 이야기

가시오가피

작성자안골(제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1

가시오가피 꽃이 피었습니다
한달후면 열매가 맺힘니다
오가피중에서 가장 약성이 좋은
가시오가피
일반 토종지리오가피는 가을에 열매가 맺히고 약성좋은 가시오가피는 여름에 열매가 맺힘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말로) 대전 / 58,개띠 | 작성시간 26.06.07 가시오가피는 일반오가피 보다 더디 자라는데.
    약성 또한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