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

작성자아침햇살(대전)|작성시간26.06.03|조회수84 목록 댓글 1

감자 싹이 너무좋아요

꽃을 따주다보니 노린제 벌래가  많아요

약을해주어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 작성시간 26.06.03 노린제 개체수가 많으면 방제하시는것이 수확량 감소예방에 도움될뜾 합니다
    방제시 활동량이 둔한 이침 또는 저녁무렵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