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리태 콩

작성자아침햇살(대전)|작성시간26.06.09|조회수57 목록 댓글 6

서리태 청자5호 씨앗용으로 냉장고에 보관해 놓은거 오늘 내놓았어요

언제 심으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팜(수원) | 작성시간 26.06.10 ♡서리태 개화 시기는 55일 이라합니다.
    너무 더우면 수정이되지 않아서 헛꽃이되기에 말복을 기준으로 D-55일 파종시기를 결정합니다.
    올해 말복은 8월 14일입니다.
    저는 다음 주말 20일경에 파종예정입니다만, 비가오면 파종 할 계획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봉(김천.영동)EXCAVATOR | 작성시간 26.06.10 농사는 과학 입니다
    최고
  • 답댓글 작성자흰민들레(강화) | 작성시간 26.06.10 잘 배우고 갑니다.
    ( 너무 더우면 수정되지 않는다
    ☆ 헛꽃
    파종: 말복 기준 D-55 )
  • 작성자無心(居昌) | 작성시간 26.06.12 청자 5호는 겉은 검으나 속은 노란 색이라 속 푸른콩은 아닙니다 새바람 콩 맛과 수량이 월등 합니다 콩은 온도 보다는 일장에 더 많은 영향을 받는 작물 입니다
  • 작성자세월아(울산) | 작성시간 26.06.19 일교차가심해져서앞으로는빨리심어야되지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