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지 참외 비닐안하고 지금 심어도 되는지여?~

작성자날쌘돌이ㆍ원주ㆍ소양강 방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68 목록 댓글 1

트랙터가 고장나 남의 트랙터로 밭을 갈았는데 로타리만있어 골을 안만들고 걍 심으려 하는데 괜찮을까여?~
걱정은 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덕(전주)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씨를 심었어요 지금 심어도 괜찮아요 씨앗은 발아율이 떨어지니 수분 관리만 잘 하시면 됩니다 모종으로 심으면 더 좋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