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 참외 비닐안하고 지금 심어도 되는지여?~ 작성자날쌘돌이ㆍ원주ㆍ소양강 방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랙터가 고장나 남의 트랙터로 밭을 갈았는데 로타리만있어 골을 안만들고 걍 심으려 하는데 괜찮을까여?~걱정은 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덕(전주)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씨를 심었어요 지금 심어도 괜찮아요 씨앗은 발아율이 떨어지니 수분 관리만 잘 하시면 됩니다 모종으로 심으면 더 좋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