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름은 절정을 다해 짙어가는 계절이 온거 같습니다.
이제 조생종 과일들이 하나 둘 익어갑니다.
텃사모 카페를 10주년 기념으로 특판하여 24년 정모시 구입하여 식목한 매향복숭아입니다.
올해 3년차인 매향복숭아는 미니황도라 불리우는 복숭아입니다.
조생종 복숭아로 봉지작업을 하지 않아도 되는 풍종으로 일찍 접과를 해 줘야 씨알이 좀 커짐니다.
6월 7일 선홍빛으로 변해가는 매향복숭아는 이번 주말에 몇개 수확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올해는 어떤 맛일까?
주말 농부 매향이와 만남이 기다려 지네요.
오늘도 건행하시고 파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09 행복팜(수원) 조생종이라꼬
3년전 공구한거
첫 복숭아 한그루죠 -
답댓글 작성자행복팜(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조생종 매향복숭아는 봉지작업 하지않아도 되는데...
수고 많이하셨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09 엄청컷네요 산속이라그런지 아직내키높이 정도크고 며칠 산속에 살면서봤더니 두개달렸더만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팜(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올해 물앵도 다음으로 일찍 수확하는 거 같습니다.
오늘도 기쁜날되세요.
-
작성자참 사랑(함평)섬진강 방장 작성시간 26.06.10 복숭아가 아가 엉덩이 마냥 예쁘게 익어 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