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서경지역)방

[<목 출석부>]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작성시간26.06.11|조회수52 목록 댓글 31

비구름은 어디에

늦게 감자싹이 요란합니다
꽃도 따네야하는데

앵두가 오랫동안 익어갑니다

전자렌지 밤꽃이 엄청피네요
영양제 듬뿍 줘야할듯

비예보만 가믐이 계속되네요
즐겁고 행복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렘맘(양평) | 작성시간 26.06.15 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 작성시간 26.06.11 앵두가 익었군요! 우리는 앵두를 냉동보관 했다가 간식으로 먹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냉동고도 가득차
    너을곳이없드레요
    연구해봐야지요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온다는 비는 안오고 일은 많고
    감자가 잘되었네유~~^^
    장마전 수확하셔야 될텐데
    천천히 하세유~~^^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한줄기 소나기가 이틀 편하게하네요
    쉬엄쉬엄 해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