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구름은 어디에
늦게 감자싹이 요란합니다
꽃도 따네야하는데
앵두가 오랫동안 익어갑니다
전자렌지 밤꽃이 엄청피네요
영양제 듬뿍 줘야할듯
비예보만 가믐이 계속되네요
즐겁고 행복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렘맘(양평) 작성시간 26.06.15 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냉동고도 가득차
너을곳이없드레요
연구해봐야지요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시간 26.06.11 온다는 비는 안오고 일은 많고
감자가 잘되었네유~~^^
장마전 수확하셔야 될텐데
천천히 하세유~~^^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한줄기 소나기가 이틀 편하게하네요
쉬엄쉬엄 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