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서경지역)방

6월 14일 일요일 한강방 출석부

작성자흰민들레(강화)|작성시간26.06.14|조회수72 목록 댓글 39

평온한 주말 되세여~

 

플록스 ( 다년생 )

 

반원형지지대로 수형 잡아 준 장미 6

 

홍조팝나무 ( 노지월동 다년생 )

그늘진 곳에서도 잘 자람

줄기는 모여 나고 높이는 1m정도

 

사향아욱 (머스크멜로우)

파종 첫 해 개화

노지월동 다년초

데모루 ( 노지월동 안 됨 )

햇빛이 강할수록 꽃이 잘 핌

삽목 방법 - 줄기 길이 8~10cm

아래 잎 제거 후

 

니포피아 ( 다년생 ) 

꽃대 형태로 여름철(6~8월) 포인트 식물

꽃 진 후 꽃대 제거

 

클레마티스 2

 

 

밀린 텃밭일에 집중했네유.

무심(無心)이라서 좋습니다.

작은 일이지만 

지금 제겐 제 1의 일이어서 좋습니다.

그게 바로 텃밭농사라서....

담주에는 오이를 따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오이도 따고, 완두콩이랑

다른 식재료도 준비해서

손녀를 만나러 가야겠어요.

 

- 비대해진 상추, 시금치 수확해서 나눔하기

- 잡초 뽑기

- 고추, 토마토, 가지, 오이, 애플수박 등

  순치고 줄기 지지대 관리해주기

- 완두콩 계속 따주기 : 껍질까서 냉동실, 나눔

- 왕보리수 계속 따주기 : 씻어서 냉동실

- 쪽파 뽑고 말리기, 대파 조금 심기

- 가을 꽃 심기, 화단에 작은 나무 심기

- 화단 정리, 나물밭 정리 등 

해야할 일 거의 90프로 했네여.

 

오늘은 깐 완두콩 1밥그릇씩 3봉 만들어서

일찌감치 대중교통으로 출발

한양에 다녀 와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렘맘(양평) | 작성시간 26.06.17 흰민들레(강화) 저두 감사해요
  • 작성자행복팜(수원) | 작성시간 26.06.15 ♡예쁜 꽃속에 묻혀사시니 안 예쁠수가 없나봐요...&&
    이제 여유만만...^^
  • 답댓글 작성자흰민들레(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척 바쁘시지유? 감사감사 ! 또 감사!(감사할 일)
    농사연구 하시는 일이 착착 결과가 나오나봐요.
    꽃밭 잡초 제거가 제일 일이 많은 듯 해요.
    오늘부터 한군데씩 찬찬히 또 며칠 뽑아야할 듯유.
    바쁘신 중 여유와 건강 늘 그러하시길^~^
  •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 작성시간 26.06.15 귀한 꽃들이 힐링하게 만들고 매실이 넘 좋아요! 우리 매실은 3년차라 그런지 많이 열렸더니 다 떨어지고 11개 수확 매실주 로 ᆢ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흰민들레(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꼬마매실주 넘 귀여워요.
    22년도에 매실액기스 담근 후로, 매실이 잘 안 되어요. 친환경약 자주 주는 일도 힘들고 작년에 베어버리고요. 또 하나는 4년전 베고~ 그 자리에 올봄에
    다간형 준베리묘목 심고 근처엔 작은 꽃들 심었어요.
    ㅎ 저건 완두콩. 요번에 많이 달렸어요. 격자형줄매기로 하다 가로줄매기로 바꾸니 깔끔하게 쭉쭉 올라가고요. 준베리 3년차에는 결실하겠지유.
    늘 멀리서 격려와 응원 고맙습니다~
    저두 힘차게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