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서경지역)방

[<토 출석부>]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렘맘(양평)|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15

좋은 아침입니다!

인생은 웃고 살든
울고 살든 당신 선택입니다.
짜증내며 살든 즐겁게 살든
당신 몫 입니다.
불평하며 살든 감사하며
살든 당신의 마음입니다.

그러나,
웃고 감사하며 살면
삶이 즐거워지고
울고 짜증내며 살면
인생이 괴로워집니다.

세상은 당신의 마음 따라 움직입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살겠다'고
하면 행운이 따르고
'될 때로 되라' 생각하면
불행이 따릅니다.

지금 부터는 행복한
마음으로 살겠다고 마음먹고
즐거운 하루를 살다보면
행운이 따라 오겠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힘내세요 아자~~
화이팅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성이산 | 작성시간 26.06.20 참 좋은 말씀, 잘 읽고 갑니다.
    비 오는 날이지만 화사한 일상이 되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흰민들레(강화) | 작성시간 26.06.20 공감가는 글 감사하네여^~^
    이 나이에....
    서로의 다른 삶 응원해주고~
    감사와 긍정으로 또 열심히 살아가야지유.
    지금도 촉촉히 비가 내려주니
    비 흠뻑 맞은 작물들이 싱싱해 보여요.
  • 작성자홍란(인천) | 작성시간 26.06.20 비 피해는 없으시진요
    갈증해소에. 작물들이 좋아하네요 옥수수는 아예 누어있네요
  • 작성자행복열차(서울 마포) | 작성시간 26.06.20 소풍왔다가는 인생길
    많이 웃고 많이 배려하자구용~^^
  • 작성자강화댁(광성호) | 작성시간 26.06.20 기다리던 비가내리는 주말이네요
    좋은 일들만 가득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