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서경지역)방

6월22일 출석부

작성자예쁜은서(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7

출석부를 이제야~~~
죄송 합니다
시골서 한양 도착
쌈채랑 호박 오이 머위대
나눔하고
왕보리수랑
개복숭아 25kg 따서
효소 담는중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22 몇넌전에 효소 많이 담다가 마루밑에서 숙성중
    행복한 한주되세요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 작성시간 26.06.22 건강열매 수확물이 대단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건강한 먹거리 최곱니다
  • 작성자예쁜은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쁘다는 핑계로
    답글도 못해서 죄송합니다
    출석하신 횐님들
    고맙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행복열차(서울 마포) |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해두
    행복이 물씬물씬~
    수고하셨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