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양강(강원지역)방

[<금 출석부>]금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날쌘돌이ㆍ원주ㆍ소양강 방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3

비온다는 소식만 ᆢㅋ
작물은 말라 비틀어지고 저수지 수위도 바닥나고 온다는 비는 오도않코
가뭄에 마음도 마르네여 어느덧 또 주말
발도 안다린 세월은 빠르게 달립니다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룡골(거제도) | 작성시간 26.06.19 남해안쪽에는 저녁무렵 비가 많이 온다는 예보로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9 우리지역에는 엊그제 35mm이상 단비가 내렸답니다
    그래서 해갈을 된것 같아요
    오늘오후부터 내일까지 비예보가 있는데 원주까지 흠뻑 젹셔주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참 사랑(함평)섬진강 방장 |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 지내시지요~~
    요즈음 이곳 함평지역농가에서는 콩 심기가 한창이고 비를 기다리는데~~
    기다리는 비가 오지 않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