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다는 소식만 ᆢㅋ
작물은 말라 비틀어지고 저수지 수위도 바닥나고 온다는 비는 오도않코
가뭄에 마음도 마르네여 어느덧 또 주말
발도 안다린 세월은 빠르게 달립니다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룡골(거제도) 작성시간 26.06.19 남해안쪽에는 저녁무렵 비가 많이 온다는 예보로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19 우리지역에는 엊그제 35mm이상 단비가 내렸답니다
그래서 해갈을 된것 같아요
오늘오후부터 내일까지 비예보가 있는데 원주까지 흠뻑 젹셔주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참 사랑(함평)섬진강 방장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 지내시지요~~
요즈음 이곳 함평지역농가에서는 콩 심기가 한창이고 비를 기다리는데~~
기다리는 비가 오지 않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