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양강(강원지역)방

[<토 출석부>]빗소리가 정겨운 토요일

작성자날쌘돌이ㆍ원주ㆍ소양강 방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9

간만에 내리는 단비
창가에 들리는 빗소리가 정겹네여
요번비가 전국방방곡곡 해갈이 되었음 합니다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란(인천) | 작성시간 26.06.20 모처럼 시원한. 비가. 갈증을해소 해주었네요
  • 작성자성지 (남 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내려서 상쾌한 아침입니다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 작성자호암(전주) | 작성시간 26.06.20 모처럼 단비에 속이다 후련 즐거운 주말 되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 작성시간 26.06.20 비소십이 뚝이네요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0 원주에도 단비가 내렸군요
    고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