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양강(강원지역)방

[<화 출석부>]비온후라 일하기좋은 화요일

작성자날쌘돌이ㆍ원주ㆍ소양강 방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5

비온후라 선선하니 일하기 좋은날씨입니다
그래도 낮에는 뜨거우니 몸 잘챙기시고 조심 조심 일하세여 ᆢ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산초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유가시대 헬기로 건강배달 바쁘네요
  • 작성자참 사랑(함평)섬진강 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 해도 시원한 장면입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셔요~~
  • 작성자호암(전주)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 합니다
    고유가 시대에 헬기로 건강 배달
    받기는 머리털나고 처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바람이적당히 불어주니 일하기 딱입니다.오늘 낮에 막걸리 한잔하고 예초기작업열심히하다 잠시휴식중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시간 47분 전 new 저도 벌통 내검하며 꿀뜨는것 마쳤으니약도치고...
    바람도 안불고,
    시원하고,그늘지니 일하기 넘 좋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