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후라 선선하니 일하기 좋은날씨입니다
그래도 낮에는 뜨거우니 몸 잘챙기시고 조심 조심 일하세여 ᆢ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23 new
고유가시대 헬기로 건강배달 바쁘네요
-
작성자참 사랑(함평)섬진강 방장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 해도 시원한 장면입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셔요~~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바람이적당히 불어주니 일하기 딱입니다.오늘 낮에 막걸리 한잔하고 예초기작업열심히하다 잠시휴식중ㅎㅎ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시간 47분 전 new
저도 벌통 내검하며 꿀뜨는것 마쳤으니약도치고...
바람도 안불고,
시원하고,그늘지니 일하기 넘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