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청한 주말아침입니다.
가뭄이 점점 심해지네요.
소나기가 엄청 많이 내린다는 예보에 고구마순 심었으나 비한방울 구경못했어요.
소나기 예보는 믿기어려워요.
매향 복숭아가 익어갑니다.
하코드 살구도 착색준비중..
회원님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06 매일 소나기 온다고 구라청말믿다 밭에 물주고왔네요 풀은 가뭄에도 왜그리 잘크는지 그래도 작물들이 풍성하구만요
-
답댓글 작성자은행사랑(대전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구라청 믿었다 큰코 다쳤어요.
고문님도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
작성자첫사랑(마산) 작성시간 26.06.16 은행사랑님 혹시 매향복숭아 묘목 구할수있을까 싶어서 여쭈어 봅니다
이삼년전 공동구매해서 심은나무에서 첫수확해서 이웃에 맛보라고 줬는데 맛있다고 묘목을 구매하고 싶어해서 문의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행사랑(대전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요청하시는분들이 많아서 봄에 공동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첫사랑(마산) 작성시간 26.06.16 은행사랑(대전세종) 네
기다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