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름이 좋은계절입니다.
좋은세상 좋은계절욕심내지
말고 가볍게 가볍게 살아가시지요 누리고 즐기고 감사하면서 이번주도 시작합시다.
교촌동은 고추3차끈 설치하고 홍산 마늘 마르기 시작한거 조금씩 뽑고 말리고 있어유~~
힘들어도 웃음머금고 보내세유~~^^
장마전수확하고 건조장으로 옮겨야하는데 맘만 바쁘네유~~^^
이번주도 모두모두 홧팅!!!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재 (대전) 작성시간 26.06.08 역시 프로 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응원 감사합니다.
즐건저녁시간되세유~~^^ -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08 풍성하니 보기좋아요 이제하산하여 집에와서 다녀갑니딘
-
답댓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집에서 즐거운시간되세유~~^^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시간 26.06.08 미늘농 야무지게 잘 지으셨네요
지것은 아직 푸른기가 많아 미루고 있네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