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충청지역)방

[<월 출석부>]6월8일 금강방 출석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59 목록 댓글 24

푸르름이 좋은계절입니다.
좋은세상 좋은계절욕심내지
말고 가볍게 가볍게 살아가시지요 누리고 즐기고 감사하면서 이번주도 시작합시다.
교촌동은 고추3차끈 설치하고 홍산 마늘 마르기 시작한거 조금씩 뽑고 말리고 있어유~~
힘들어도 웃음머금고 보내세유~~^^
장마전수확하고 건조장으로 옮겨야하는데 맘만 바쁘네유~~^^
이번주도 모두모두 홧팅!!!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재 (대전) | 작성시간 26.06.08 역시 프로 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응원 감사합니다.
    즐건저녁시간되세유~~^^
  • 작성자전산초 | 작성시간 26.06.08 풍성하니 보기좋아요 이제하산하여 집에와서 다녀갑니딘
  • 답댓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집에서 즐거운시간되세유~~^^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 작성시간 26.06.08 미늘농 야무지게 잘 지으셨네요
    지것은 아직 푸른기가 많아 미루고 있네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