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충청지역)방

화출석부 (6월9일) 출석합니다 ~~^^

작성자아침햇살(대전)|작성시간26.06.09|조회수53 목록 댓글 20

오늘은 아침부터 화창하네요

왠지 낮에는 더울것 같아요

전 어제 농장에 가서 고추망 씌우기를 했어요

해마다 고추대를 잘못 박아서인지 고추가 쓰러지고 부러지고해서 올해는 좀 바꿔보았어요

참깨도 속아주고 감자는 이틀만에 가봤더니 꽃이 만발하여 꽃따주기도 했어요

보리수도 새빨갛게 익어서 따왔네요

울 회원님들도 더울때 쉬어가며 즐겁게 오래오래 건강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마무리 하세요
  • 작성자하늘재 (대전) | 작성시간 26.06.09 주인을 잘 만난 작물들 행복하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많이 웃는날 되셨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09 어찌히다 이제야출석 하네유~~
    편안한 밤되세유~~^^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이제 집에 들어왔어요
    고운밤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