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화창하네요
왠지 낮에는 더울것 같아요
전 어제 농장에 가서 고추망 씌우기를 했어요
해마다 고추대를 잘못 박아서인지 고추가 쓰러지고 부러지고해서 올해는 좀 바꿔보았어요
참깨도 속아주고 감자는 이틀만에 가봤더니 꽃이 만발하여 꽃따주기도 했어요
보리수도 새빨갛게 익어서 따왔네요
울 회원님들도 더울때 쉬어가며 즐겁게 오래오래 건강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마무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많이 웃는날 되셨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시간 26.06.09 어찌히다 이제야출석 하네유~~
편안한 밤되세유~~^^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이제 집에 들어왔어요
고운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