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충청지역)방

[<목 출석부>]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황골댁 금산 마전|작성시간26.06.11|조회수65 목록 댓글 10

좋은아침입니다
상쾌한 하루 시작하시고
바쁘시겠지만
쉬엄쉬엄 휴식하시면서
하시는 일 하세요
오늘도 좋은일만 가득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들천(논산) | 작성시간 26.06.11 잔잔한 마음속에 여유로운 행복감 기쁨 가득한 하루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전산초 | 작성시간 26.06.11 홍산마늘인가요 대가 저리 시퍼래서 안캐는데 캐야것네요
  • 작성자흰민들레(강화) | 작성시간 26.06.11 복숭아 길러서 먹는다니
    금손이시네유~
    어쩜 마늘을 저리고 곱게 펼쳐 놓으셨나유?
    참으로 고운 손길~
  • 작성자하늘재 (대전) | 작성시간 26.06.11 무슨 마늘이 지금도 줄기가 파랗네요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수고가많아유~~^^
    장마전부지런히 수확해서 건조할려면 힘들거예유~~^^
    건조잘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