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상쾌한 하루 시작하시고
바쁘시겠지만
쉬엄쉬엄 휴식하시면서
하시는 일 하세요
오늘도 좋은일만 가득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11 홍산마늘인가요 대가 저리 시퍼래서 안캐는데 캐야것네요
-
작성자흰민들레(강화) 작성시간 26.06.11 복숭아 길러서 먹는다니
금손이시네유~
어쩜 마늘을 저리고 곱게 펼쳐 놓으셨나유?
참으로 고운 손길~
-
작성자하늘재 (대전) 작성시간 26.06.11 무슨 마늘이 지금도 줄기가 파랗네요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시간 26.06.11 수고가많아유~~^^
장마전부지런히 수확해서 건조할려면 힘들거예유~~^^
건조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