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충청지역)방

[<토 출석부>]감홍사과가 잘자라고 있어요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77 목록 댓글 21

5월 31까지 1차 적과를 마무리하고 요즘에는 시간나는데로 틈틈이 2차적과를 하고 있는데 사과중에 제일 맛이 있다고하는 감홍사과를
한컷 찍어보았답니다
사과가 큰 문제없이 잘자라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13 가지찟어지겠네요
    대풍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앞으로도 계속해서 적과를 해서 정형과만 남겨둘 겁니다
  • 작성자아침햇살(대전) | 작성시간 26.06.13 감홍사과 언제쯤 맛볼수 있을까요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몸조심하세요
    오늘도 우리지기님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10월 초에 맛볼수 있답니다
  • 작성자하늘재 (대전) | 작성시간 26.06.13 쉽지 않은 사과 농사 잘 되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