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까지 1차 적과를 마무리하고 요즘에는 시간나는데로 틈틈이 2차적과를 하고 있는데 사과중에 제일 맛이 있다고하는 감홍사과를
한컷 찍어보았답니다
사과가 큰 문제없이 잘자라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13 가지찟어지겠네요
대풍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앞으로도 계속해서 적과를 해서 정형과만 남겨둘 겁니다
-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시간 26.06.13 감홍사과 언제쯤 맛볼수 있을까요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몸조심하세요
오늘도 우리지기님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10월 초에 맛볼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