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충청지역)방

화출석부 (6월16일)출석합니다 ~~^^

작성자아침햇살(대전)|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30

전요즘 몇일간, 마늘,양파 캐느라 힘들었 답니다

그동안 날씨가 가뭄어 땅도 딱딱하구 

마늘유공 비닐 걷는데  흙,먼지도 많이 났어요 ㅋ

열심히  캐고나서 결과물을 보니  흐뭇하네요

마늘 수확 그자리에  서리태콩 모종 붓고 

차광막 덮어주고 물 흠뻑주었네요

~~~

오이이2개  따서 먹었어요

호박은  1개수확하구

고추는 소독하구~~~~~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우니 

건강  관리  잘하시며

즐겁게  일해요~~~^^

오늘도  스마일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늘재 (대전) | 작성시간 26.06.16 농사의 달인 이시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달인은 안입니다
    이제 걸음마 배우는 중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하늘재 (대전) | 작성시간 26.06.16 양파는 저온 창고가 없으면 보관이 어려워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온 창고는 없구요
    양파 큰건 지인들과 나눔해 먹으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