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요즘 몇일간, 마늘,양파 캐느라 힘들었 답니다
그동안 날씨가 가뭄어 땅도 딱딱하구
마늘유공 비닐 걷는데 흙,먼지도 많이 났어요 ㅋ
열심히 캐고나서 결과물을 보니 흐뭇하네요
마늘 수확 그자리에 서리태콩 모종 붓고
차광막 덮어주고 물 흠뻑주었네요
~~~
오이이2개 따서 먹었어요
호박은 1개수확하구
고추는 소독하구~~~~~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우니
건강 관리 잘하시며
즐겁게 일해요~~~^^
오늘도 스마일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달인은 안입니다
이제 걸음마 배우는 중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하늘재 (대전) 작성시간 26.06.16 양파는 저온 창고가 없으면 보관이 어려워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온 창고는 없구요
양파 큰건 지인들과 나눔해 먹으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