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충청지역)방

[<목 출석부>]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황골댁 금산 마전|작성시간26.06.18|조회수44 목록 댓글 11

굿모닝 입니다.
간만에 내린 비가
고마운 아침입니다.
할일이 더 많아 지실듯 합니다.
무리하지마시면서
일하시고 날씨도 무더우니
한 낯에는 휴식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햇살(대전) | 작성시간 26.06.18 콧바람 쐐러 서산 개심사가는 도중
    공주 휴게소에서 출석합니다~~~^^
  • 작성자술남산(대전) | 작성시간 26.06.18 찜통더위가 계속되더니 단비가 내린 후 시윈한 아침입니다
    즐건 하루되세요~~^^
  • 작성자산들천(논산) | 작성시간 26.06.18 생각이 아름다운 사람은
    마음도 아름답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흰민들레(강화) | 작성시간 26.06.18 포슬포슬 감자가 맛나겠네요.
    토마토도 같이 찌는 건가요? ㅎㅎ
    그냥 같이 드시는 건가?
    오늘은 여러가지 준비해서
    손녀 얼굴 보러 갑니다.
    한 달에 1번은 할미 정성을~~
  • 작성자하늘재 (대전) | 작성시간 26.06.18 감자 냄새가 여기까지 풍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