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입니다.
간만에 내린 비가
고마운 아침입니다.
할일이 더 많아 지실듯 합니다.
무리하지마시면서
일하시고 날씨도 무더우니
한 낯에는 휴식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시간 26.06.18 콧바람 쐐러 서산 개심사가는 도중
공주 휴게소에서 출석합니다~~~^^ -
작성자술남산(대전) 작성시간 26.06.18 찜통더위가 계속되더니 단비가 내린 후 시윈한 아침입니다
즐건 하루되세요~~^^
-
작성자흰민들레(강화) 작성시간 26.06.18 포슬포슬 감자가 맛나겠네요.
토마토도 같이 찌는 건가요? ㅎㅎ
그냥 같이 드시는 건가?
오늘은 여러가지 준비해서
손녀 얼굴 보러 갑니다.
한 달에 1번은 할미 정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