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충청지역)방

6.20(토) 늦은 출석부

작성자은행사랑(대전세종)|작성시간26.06.20|조회수50 목록 댓글 16

휴대폰을 놓고 농장에 들어갔다 나왔네요.
비가 흠뻑와줘서 완전 해갈되었어요.
당분간 물푸는일은 없게지유.
비 맞으며 밤나무에 추비했어요.
담주에는 농약 살포도 할 시기입니다.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섬진강방 정모에서 철판님이 나누어주신 브로컬리 모종이 많이 컸어요.
언제 수확해야 하나요?

양배추도 잘크고있어요.

복분자 열매도 붉은색으로 변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21 은행사랑(대전세종) 넵 복합있스니
    넉넉하게 줘야지요
  • 작성자술남산(대전) | 작성시간 26.06.20 늦은출석합니다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행사랑(대전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출석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21 브로컬리가 잘영글고있네요.
    양배추도..
    복분자는 블랙베리같아보여요.
    편안한 휴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행사랑(대전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처음심어봐서 수확시기를 잘모르겠어요.
    복분자도 처음 열렸어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