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놓고 농장에 들어갔다 나왔네요.
비가 흠뻑와줘서 완전 해갈되었어요.
당분간 물푸는일은 없게지유.
비 맞으며 밤나무에 추비했어요.
담주에는 농약 살포도 할 시기입니다.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섬진강방 정모에서 철판님이 나누어주신 브로컬리 모종이 많이 컸어요.
언제 수확해야 하나요?
양배추도 잘크고있어요.
복분자 열매도 붉은색으로 변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21 은행사랑(대전세종) 넵 복합있스니
넉넉하게 줘야지요 -
작성자술남산(대전) 작성시간 26.06.20 늦은출석합니다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행사랑(대전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출석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21 브로컬리가 잘영글고있네요.
양배추도..
복분자는 블랙베리같아보여요.
편안한 휴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행사랑(대전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처음심어봐서 수확시기를 잘모르겠어요.
복분자도 처음 열렸어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