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오전에 밭에서 오이와 상추 좀 가져 왔네요,,,
비개인 일요일 즐거운 하루 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참말로) 대전 / 58,개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직은 기다려야되요,,,ㅎ
-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21 벌입주했나요
-
답댓글 작성자(참말로) 대전 / 58,개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개뿔 허당이네요,
그래서 분양 하려고 신청 했는데,,
좀 기다리라고 하네요,,, -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시간 26.06.21 즐거운 일요일 되셨는지요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참말로) 대전 / 58,개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종일 밭에서 살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