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모든회원님들 보람차고 즐겁게 보내유~~
오늘오후에 우리지역에는 또비가 온다고 하네유~~
지난번 비로어느정도 해갈이 되었는지요
월드컵열기로 새벽녁부터 축구보느라 시간가는줄도 모르게 보네유~~
마늘 수확손질후 건조장에서 말리고 오늘은 비오기전 고추 2차 추비 예정되어있네유~~^^
선별
코끼리 마늘
고추3차줄 끈으로고정
비온후 고추밭 약엽면살포
옥수수꽃대가 나오고있고
감자 몇개 캐고
울정모에서 나눔받은 사과 이름은 몰라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홍산이 육쪽크기보다는 월등하죠
어제뉴스도 나오던데 일반마늘보다 가격이 좋다고 전지인들이 해마다 가져가서 가격은 몰라유^^ -
작성자남원(성지) 자문위원 작성시간 26.06.22 new
마늘농사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먹거리 수확해서 밥상위에 오르고 건강한 밥상이 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지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서 하지만 14년째 하다보니 하기 싫어도 조금식 하고 있지요 성지님처럼대농하시는분들은 어덯게 하시는지 대단하셔유~~^^
오늘밤도 평온하게 보내세유~~^^ -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시간 26.06.22 new
늦은 출석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찌하다 보니 이제서야 집에 왔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 -
답댓글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도 서울딸래미.사위와서 저녁먹고 늦게야 댓글달았지요 ㅋㅋ
푹쉬세유~~^^